저는 계속 운동은 안하는데용(...ㅎ)들어보니 증상은 와이존 치골통 맞는거같아요 ㅠㅠ 와이존 앞부분이 쿡쿡 쑤시듯이 아리고 회음부위도 좀 붓기도 했었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y존 통증?일까요??
저번주부터 일어서거나 걷거나 하면 안쪽이 뻐끈하면서 불편한네요 ㅠㅠ 바닥이나 의자에서 일어서려고 다리에 힘주면 순간적으로 욱신하구요~ 다리를 벌릴때도 약간 그렇거든요~ 뼈가 아픈건 아닌데..뻐근합니다 ㅠㅠ 배가 뭉친다거나 그렇진 않은데 약간 근육통? 같달까?? 걷기운동이나 필라테스 하는데 며칠이 지나도 똑같아서 혹시나 해서 여쭤봅니다 ㅠ
댓글
4
애기가 많이 커서 이제 운동은 좀 쉬시는게.. 좋을거같아요 ㅠ
운돔조금 쉬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도 필라오래 했는데 오전에 운동하고 피가약간 보여서 검사상 자궁수축 있어서 병원입원했어요ㅠㅠ 아래가 멍든느낌?도 저번주에 있었어요

아 필라하구 그럴까요 ㅠㅠ 좀 쉬어야 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