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하는데 문제없데용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딸꾹질
오늘 딱 30주차 됬는데 딸꾹질을 정말 자주 하는거같아요 귀엽기도 하면서 불편하진 않나 걱정되네요 ㅠㅠ 거의 하루에 3-4번은 기본으로 하는거같아요 폐호흡 연습 하는 중이라 그렇다고 하던데 괜찮겠죠??😭
댓글
11
맞아요 저도 31주인데 자주 느껴요! 힘들지는 않을까 각정되는데 아가들 호흡연습하는거고 힘들다고 느끼지않는다고 어디서 본거같아요! 근데 너무 귀여워용 ㅋㅋㅋ
저만 그러는줄 알았어요~ 자주 딸꾹질해요 걱정되게~
이맘때 쯤에는 자주 하나봐요. 저도 아침저녁으로 자주 느끼고 있어요.귀여워요~

다들 자주 느끼신다고 하니 걱정 좀 덜었네요 ㅎㅎ 귀여운 아가들 고생이 많아요ㅠㅎㅎ
저두 그래요 하루에 3~4번은 하는듯 ㅋㅋㅋ 콩콩콩하는게 귀엽지요?>_<

원래 자주 하는 시기인가보네여 ㅎㅎ 아가들은 넘 귀여워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