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운전하기도 힘들고 한 쪽 엉덩이 쪽이 계속 저릿하게 콕콕 찌르며 아파서 병원에 물어보니 환도선다는거래용 ㅜㅜ 의사쌤 말로는 사람마다 시간이 지나면서 괜찮아지는 사람이 있기도 하고,,, 출산을 해야만 나아지는 거라서 지금은 폼롤러같은걸로 스트레칭 좀 해주고 가능하면 자세를 바꿔가면서 쉬래요 ㅜㅜ 잘 때는 아픈 쪽으로 옆으로 누워서 무릎을 좀 구부린 상태로 자면 신경이 좀 쉴 수 있다 했어요 ~ 그래도.. 계속 전 불편합니다 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선다일까요ㅠㅠ?
한 6개월째부터 조금씩 아팟었는데 엉덩이랑 허벅지 연결된 부분이?! 너무 아파서 앉아잇질 못하겟어요ㅠㅠ 처음엔 피부가 아픈건가 싶어서 대상포진같은게 왓나하고 계속 지켜봣는데 피부는 아무문제가 없네요 근데 막 찌릿찌릿 화끈화끈 한 느낌이여서 너무아파요 혹시 비슷한 통증 느끼시는 분 계신가요? 지금은 나으셧으면 나으신 비법 아시는 분 ㅠㅠ
댓글
12

저두여ㅠㅠ 의자때문인가 싶어서 방석깔고 별짓다햇는데 안되더라구여 흐규
스트레칭하고 별거 다햇는데 의사선생님도 출산밖엔 답이 없다고,,해줄수 잇는게 없다 하셧어요 20주부터 통증 시작햇는데 한 3일전?부터 갑자기 괜찮네요?딱히 한건 없는데;;;희안해요

오 그런가요??😭참는방법 밖에 없을까요 흑....ㅋㅋㅋ
저 진짜 소리지르면서 일어나고 걸었어요 병원에서도 별다른 방법이 없다하시고. 산모들마다 아픈 기간도 다 다르대요 저는 다행이도 이주만에 나았어요 유튜브 환도선다 스트레칭 검색해서 수건으로 하는거 따라하다가 마사지 땅콩볼 사서 압박만 조금 더 높혔더니 나아졌어요 😂 힘내세요 너무 아프죠. 저는 환도선다가 최고의 고통이었다는 ... 이제 환도선다가 사라지니 체중증가로인해 발바닥이 찢어지게 아프네요 허허 ..

어우 진짜 힘드셧겟어요ㅠㅠ 이번엔 발바닥이 아프신가요ㅠㅠ 임신이 쉬운일이 아닌가봐요 매번 새로운 이벤트가 생기네요! 출산전까지 우리 힘내서 견뎌보아요😭😭
전 스트레칭 자체도 너무 아팠고, 걷는거 조차 눈물 날 만큼 그래서 근육테이핑사서 붙였더니 쫌 괜찮았어요!! 그러고나서 몇일 지나니깐 이제는 안아파요!

그 아픔 진짜 잘알아요ㅠㅠ 저는 앉기만하면 그래서 회사에서 계속 서잇고 그랫어요ㅠㅠ 근육테이핑 하는방법 찾아서 해봐야겟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땅콩볼 아시나요? 다이소에도 파는데 그걸로 아픈 부위에 대고 꾸욱 깔고 앉아보세요. 틈틈히 해주면 좀 나아요.

아하! 꿀팁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