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중순인데 이미 조립 완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침대 다들 언제 사시나요???
9월 중순 출산인데 침대 미리살까요?? 고민이네요...ㅎㅎ
댓글
14
저는 지난주에 당근으로 업어왔어용 ! 30주4일에요! 가져와서 좀 방치해두다가 어제 가드랑 싹 빨고 널고 매트는 소독제 뿌리고 햇빛에 말려뒀어용 ㅎㅎ 지금은 패드깔고 가드 해놓고 베개랑 다 세팅해서 위에 먼지 못앉게 천으로 가려뒀어용ㅎㅎ
저는 9월 8일 예정일이라 리안 드림콧 당근해서 마련했어요 이거 쓰다가 새거로 일룸 쿠시노 사려구여
저도 9월 중순 예정이에요! 미리미리 준비해둔다고 아가침대는 미리사뒀네요ㅎㅎ
저도 9월 중순쯤 출산이요! 여러 아기침대 후기를 보다보니 리안드림콧이 너무 사고싶었는데 대부분 당근도 15 마넌정도에서 팔더라구요. 버티고 있다가 진짜 새상품깉은 컨디션으로 10에 올라왔길래 저번주에 바로 샀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