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두둥…140이 컷트라인이라던데 143나왔어요… 과일킬러라 그동안 밥만큼이나 많이 먹다 몇일 참았었는데 어제 남편이랑 탑건본다고 신나서 팝콘에 나초에 소프트콘까지.. 입터져서 신나게먹고 2시에 한번..4시에한번..6시에 한번 잠까지 설치는 바람에 쎄했는데 역시나… 으!!!!!!!!!!!!!!! 그 김빠진 환타맛을 몇병을 더 마셔야 된다니.. 누굴탓하겠어요 ㅠㅠ 제 주둥이가 문제쥬.. 임당 앞두고계신 산모님들은 저처럼 하지마세유😞 재검 화이팅🥹

댓글

13

  1. 저두 141 나와서 어제 재검 하고왔는데 통과했어요!! 통과하실거에용 ! 재검날 푹 주무시고 가세용!!

  2. 저두 140 커트라인에 걸려서 담주 재검가요ㅠㅠ꼭 통과하자구용💪🏻💪🏻

    1. subcomment icon

      아…제가 다 억울하네요 커트라인🥺🥺

  3. 저도 143으로 임당 재검 떳는데 재검 무사히 통과했으니 찜꽁님도 무사통과하실거에요!!화이팅!!

    1. subcomment icon

      그 기운 제가 받겠습니다!!!!!

  4. 저도 검사전 이주전에 제주도가서 귤사와서먹고 음려수먹고 단거 먹어서 149였어요....단거랑 군것질 자제하고 일주일뒤 재검해서 4번중 한번튀고 정상이였네요ㅠ 재검..진짜 힘들어요ㅠㅠ3시간동안 병원에 잇어야해서ㅠ 하ㅜㅜ

  5. 저는 159로 재검쓰..ㅠㅠ흑흑 제발 통과하기를!!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