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140이면 억울하실만 하네유ㅠㅠ 그래도 재검은 바로 통과하시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임당검사
재검기준 140부터라던데 딱 140 나왔대요... 조금 더 높기라도 하면 덜 억울 할텐데🥹 커트라인에 걸려버리다니...잘 넘기면 먹으려고 냉장고에 3일전부터 큰맘먹고 산 씨없는수박 대기중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랑 주변에 나눔해주고 재검 다녀와야겠어요ㅠㅠ
댓글
6

안심되게 말씀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임당의 공포란...진짜 어마어마 하네요🥹
악 ㅠㅠㅠㅠㅠㅠ 수박 몇일만 참아봅시당 ㅠㅠㅠ!!! 꼭 통과하실꺼에요

어제 결국 먹어버리고ㅎㅎㅎ오늘부터 일주일 식단 들어가요ㅠㅠ꼭꼭 통과 할게요🙏🏻🙏🏻🙏🏻
140이였으면 무난하게 통과하실거에요! 병원 대기가 기니깐 남편이랑 같이가거나 이어폰챙겨가서 재밌는거라도 보셔요ㅎㅎㅎ

꼭 통과해서 올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