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참 알아보다가 아이허브에서 살까 고민하다가 약국에서 바우처카드로 엘레나 샀는데 효과있네요. 이너플로라는 안먹어봤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 유산균 추천해주세요
확실히 임신하고 나서 냉 분비물도 많이 나오고 불편하더라구요 요번에 이너플로라로 질유산균 처음 구매해봤는데 더 좋은 제품있을까요??
댓글
4
재로우 우먼 펨-도필러스 유산균 꾸준히 먹고 있는데 좋더라구요!
저는 장유산균 먹는데도 효과가 엄서서 질유산균은 효과 좀 있을지 궁금하네요ㅎㅎ
이너플로라 먹다가 지금은 엘레나먹고있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