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아기자기 요목조목 예쁘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찍고 왔어요 이쁜 꼬미❤️

임당검사 다행스럽게 1차만에 통과하고 입체초음파도 찍고 왔어요 ㅎㅎ 꼬미가 너무 활발해서 넘 빨리 움직인다고 10분 보다가 안되겠어서 나가서 물 많이 마시고 병원 돌고 오라고 하셨어요 ㅎㅎㅎ 병원 빙글빙글 산책 하다가 다시 가서 찍으니 얼굴 잘 보여주더라고요 ㅎㅎ 벌써부터 너무 귀여운게 도치맘 될거같아요 😊
댓글
20

감사해요 ❣️ 너무 귀여워서 계속봐요 ㅎㅎ
저는 10분뒤 다시 보자고했는데... 자세를 더 이상하게 바꿔가지고ㅋㅋ 폴더로 접고있더라고요ㅋㅋㅋ

앜ㅋㅋ부끄러웠나보네요 ㅋㅋㅋ귀여운 아가
너무 긔엽고 사랑스러워요😭😭 저도 울아가보러 얼렁가고싶네요 ㅎㅎ

샤넬이도 넘 귀여울거같아요 ♥ 감사해요!
와 콧대높아보여요!! 저도 담주인데 얼굴 잘 보여주길.. 기대되네요!!

ㅎㅎ 해피가 한번에 잘 보여주면 좋겠네요 ☺️
꺄 너무 귀엽네요오♡♡

감사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