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재검확정 ㅠㅠ

임당검사 재검확정 ㅠㅠ

오늘 결과나왔는데 148이네요 재검받으러오라는데 오늘 화딱지나서 고기를 마구 흡입하고 왔어요 ㅋㅋㅋ 148이면 어떤건지 재검만 통과한다고 되는걸까요?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계속 식단조절을 해야 안전한건지 어떤건지... 노산이라 그런건지.... 내가 뭘 잘못먹고 지낸건지 ... 자꾸 화가나네요 이제 현미밥 같은거 먹어야겠죠... 다들 재검나오면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26

  1. 저는 159로 내일 재검인데 오히려 통과하려고 식단관리하는게 더 안좋다해서ㅠㅠ 그냥 평소 먹던데로 먹고 있어요ㅋㅋㅋ다만 전날에 잠은 푹 자고 가려구요! 같이 통과해요♡

    1. subcomment icon

      꼭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

  2. 재검이라도 통과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식단은 크게 상관 옵는거 같아요! 푹쉬고 재검 받고 통과하구 오세요!!!

    1. subcomment icon

      넵넵 화이팅!!

  3. 빵이랑 과일이랑..좋아하구 임신하고나서는 꼭 밥을 먹게돼서 흰쌀을 먹어서 그런가. 144나왔는데 토요일에 재검하러가요..ㅠㅠ 피자도 4조각이나 먹어서.. 할말이 없네요..흑

    1. subcomment icon

      저는 임신하고 빵순이가 되었어요 단게 왜이리땡기는지 ㅠㅠ 아가를위해 줄여야겠어요

  4. 전 170 나와서 걱정했는데 식단관리는 안하고 과일만 안먹고 전날 푹잤어요.그리고 공복도 길면 안된데서 12시간 공복시간 지켰고,재검시 산책이 좋다했지만 혹시라도 임당인데 잠시 수치 낮출라는 행동은 안했어요. 3차까지 정상나와서 4차는 하지 않았어요 총 4번중에 2번 수치가 높으면 임당인데 3번 다 정상이라서 집에가래요.간호사왈 10명중 1명 나올까말까하다는말로 위로가 되었으면 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기대해볼게요^^

  5. 145나와서 임당확정요ㅎ 호르몬 문제라 스트레스받지마시고 푹주무시고 재검다녀오세요 좋은소식있기를바래요^^

    1. subcomment icon

      오호 저도 2차는 통과해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검사 재검확정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