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달달하니 맛나겠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심할때 피낭시에 달달하네요~😊😚🤩

쇼콜라 맛❤️
댓글
8

키키 순삭이쥬 ㅋㅋㅋ맛나요😊
이렇게 맛있게 생긴빵은 전 그냥 보기만 해야된다니😂 맛있겠어용!

키키키키 피낭시에 맛잇어요🤩😊
방금 밥 먹고왔는뎁😋 먹고싶오요!

간식이쥬 키키 밥따로 간식따로😁
크으으으 빵 맛있겠어요 ㅠㅠ♡

키키 금방 꺼냇는데 순삭이네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