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개월 임산부 코로나 ㅠㅠ

열도 없었고 목이 좀 따가워서 냉방병인가? 첫째가 콧물이 나더니 내가 감기인가 싶어 산부인과에 처방 받고싶어 갔더니 양성이네요~ 심지어 집에서 어제 키트했는데 음성이었는데 결국 비껴가지 못했네요 ㅠㅠ 어디서 그랬는지 그렇게 조심하고 또 조심하고 마스크도 꼭 했는데 그나마 다행인건 남편도 첫째도 다 음성이고 저만 딱 양성이네요 ㅠㅠ 산부인과에서 약처방 받았는데 약 먹어도 되는거겠죠? ㅠㅠ 24주 7개월이면 아기한테 영향이 얼마나 갈까요 약먹는데 너무 너무 불안해요 ㅠㅠ 산부인과에서 검사하고 그자리에서 펑펑 울었네요 ㅠㅠ 저는 어디서 잘못 했던걸까요 ㅠㅠ 저한테 왜 이런일이 ㅠㅠ 몸도 마음도 힘드네요 ㅠㅠ

댓글

8

  1. 저도 코로나 걸렸었어요 . 기침 무조건 참으려고 노력하시구 ㅜㅜ(목아픔방지를위해) 소금물 가글하고 정말 수시로 했어요 새벽에 화장실 가서도 의무적으로 함..! 그러니 빨리 호전된것 같앙ㅎ 열도 거의 안났어요 ! 엄마 잘못아니니 빨리 회복을 위해 힘쓰셔요🫶🏻

  2. 저도 초기에 걸렸었는데 이주간 미각 후각 잃었던거 빼면 나름 무탈히 지나갔어요ㅠㅠ 무사히 쾌차하시길 바래요:)

  3. 에구에궁 ㅜㅜ 조심해두 걸리더라구요저도초기때 걸려서 열이 많이 나서 타이레놀 먹었어요 ㅠㅠ 타이레놀 먹어두된다고 하더라구요 열나면 아기한테 더 안좋다 그랬어요 몸조리 잘하구 푹쉬셔요

  4. 저는 13주에 확인받아서.. 정말 불편한 마음으로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은 기침약만 겨우 2틀먹고 계속버텼어요. 안정기니깐 더 튼튼하게 잘 이겨내실거예요. 엄마 잘못 절대 아니니깐 자책하지 마시고 어여 회복하시길 기도할게요.

  5.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주는 약은 먹으라고 하셨는데 저는 16주때 확진이어서 다른증상보다 고열로 힘들어서 타이레놀만 거의 먹었어요😔타이레놀은 임산부한테 괜찮다고 해서요 🙂엄마가 열나면 아기가 힘들다고 해서 시간 간격 맞춰가며 약먹었어요 대면진료 병원에서 비타민 수액도 맞으면서 쉬고했어요 🙂 코로나는 누구의 잘못도 누구의 주의부족도 아니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셔요!! 몸조리 하신다 생각하시고 푹 쉬시세요 울면 아기도 힘들어할거에요 힘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개월 임산부 코로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