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용 스케일링도 5천원에 했답니다ㅎ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잇몸치료 치과 임산부할인!!
어느날부터 양치할때 피가 나더니 점점 너무 많이 나고 붓길래 오늘 치과 갔어요 잇몸에 염증이 문제였구 임산부 들에게 흔히 있는 일인데 염증 부분 치료만 해주시구 먹는 약은 줄수 없으니 산부인과에서 안전한 소염제 받아서 먹으라고 하셨어용!!!! 진료비는 첨에 9천원 나왔다가 제가 임산부 할인 적용된건가요? 하니까 어머낫!! 하시더니 3천원으로 바꿔주셨어용ㅎㅎ 차과 진료는 임산부 할인이 되고 임신 중기에 치료가능한 것들도 있으니 이참에 치과 다녀오세요! 저는 양치할때 이가 시려서 그부분 떼우러 가려고 담주에 또 예약 했어욤ㅎㅎ
댓글
8
저도 임산부 할인으로 스케일링 5천원에 받았는데 너무 꿀이에요!ㅋㅋㅋ
맞아용 ㅋㅋㅋ 임산부 할인이 있답니다~.~ (현치위생사)
헉 치과치료 임산부 할인이 되나요?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

넹 ㅋㅋㅋㅋ 병원 중 유일하게 치과만 돠더라고요!!!!

와 딱 어제 충치치료 하고 왔는데 .. 머리가 띵 ~! ㅋㅋㅋㅎㅎㅎㅎ

어떤분 치과에서 적용안해주셔서 다시 가서 결재 하셨대요!!

감사해요 ㅎㅎ 꼭 챙길게용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