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진짜 너무 덥죠ㅠㅠ

으아아 요즘 진짜 너무 덥고 습하지 않아용?? 진짜 시원한 바다에 풍덩들어가서 수영도 하고 싶고 목욕탕가서 냉탕에서 들어가고싶고ㅎㅎㅎㅎ 물론 에어컨이 있어 시원하지만... 그래도 있쨔나요 그런거...ㅎ 하... 오늘저녁은 냉면아님 냉콩국수먹고 시원한 물로 샤워해야겠어요ㅎㅎㅎ 다들 어떻게 여름철 보내고 계셔요???

댓글

12

  1. 집에 있을땐 에어컨 풀가동이에요.ㅋㅋㅋ 찬물로 너무 샤워하고싶어요! 임신전엔 여름엔 무조건 찬물 샤워였는데 임신하고는 미지근한 물로해서... 아쉬워요~~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저는 그래서 마지막에 살짝 시원한 물로 헹구기만 해요ㅎㅎㅎ

  2. 저도 샤워 자주하고 에어컨으로 버티는 중이에요 ㅠㅠㅠㅠ뉴뉴

    1. subcomment icon

      저 방금 샤워하고 왔어요ㅎㅎ

  3. 밖에 나갔다왔는데 너무 더웡여 ㅠ 집이 최고네요!

    1. subcomment icon

      그쳐ㅠㅠ 진짜 더워요ㅎㅎ 이제 낮에 산책은 힘들거같아여ㅎㅎㅎ

  4. 콩국수 크....맛잇겟어욥🤩 오늘은 날씨가 진짜 습하고 뭔가 심심하네요~ ㅌㅌㅌㅋ먹을생각만 하구 잇어여 점심 뭐먹지? 키키키 아침은 8시반에 먹어서 배고프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점심은 짜장밥 먹었어요ㅎㅎㅎ 정말~ 하루 종일 밥챙겨먹는거 고민해요ㅎㅎㅎ 뭐드실예정이세용??ㅎㅎㅎ

    2. subcomment icon

      전 비빔면에다 만두 먹을려구영 키키키😁

    3. subcomment icon

      우옹!! 맛난 조합이예요!!!

  5. 집에서 에어컨 키고 눕눕.... 먹고 자고 먹고자고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수영 너무 하고싶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먹고자고 먹고자고하고있어요ㅋㅋㅋㅋ 출산하고 내년에는 수영.. 할수있겠죠?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