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을땐 에어컨 풀가동이에요.ㅋㅋㅋ 찬물로 너무 샤워하고싶어요! 임신전엔 여름엔 무조건 찬물 샤워였는데 임신하고는 미지근한 물로해서... 아쉬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진짜 너무 덥죠ㅠㅠ
으아아 요즘 진짜 너무 덥고 습하지 않아용?? 진짜 시원한 바다에 풍덩들어가서 수영도 하고 싶고 목욕탕가서 냉탕에서 들어가고싶고ㅎㅎㅎㅎ 물론 에어컨이 있어 시원하지만... 그래도 있쨔나요 그런거...ㅎ 하... 오늘저녁은 냉면아님 냉콩국수먹고 시원한 물로 샤워해야겠어요ㅎㅎㅎ 다들 어떻게 여름철 보내고 계셔요???
댓글
12

그쵸ㅠㅠ 저는 그래서 마지막에 살짝 시원한 물로 헹구기만 해요ㅎㅎㅎ
저도 샤워 자주하고 에어컨으로 버티는 중이에요 ㅠㅠㅠㅠ뉴뉴

저 방금 샤워하고 왔어요ㅎㅎ
밖에 나갔다왔는데 너무 더웡여 ㅠ 집이 최고네요!

그쳐ㅠㅠ 진짜 더워요ㅎㅎ 이제 낮에 산책은 힘들거같아여ㅎㅎㅎ
콩국수 크....맛잇겟어욥🤩 오늘은 날씨가 진짜 습하고 뭔가 심심하네요~ ㅌㅌㅌㅋ먹을생각만 하구 잇어여 점심 뭐먹지? 키키키 아침은 8시반에 먹어서 배고프네요 ㅋㅋ

저는 점심은 짜장밥 먹었어요ㅎㅎㅎ 정말~ 하루 종일 밥챙겨먹는거 고민해요ㅎㅎㅎ 뭐드실예정이세용??ㅎㅎㅎ

전 비빔면에다 만두 먹을려구영 키키키😁

우옹!! 맛난 조합이예요!!!
집에서 에어컨 키고 눕눕.... 먹고 자고 먹고자고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수영 너무 하고싶어요!! ㅠㅠ

저도 먹고자고 먹고자고하고있어요ㅋㅋㅋㅋ 출산하고 내년에는 수영.. 할수있겠죠?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