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밀가루 완전 좋아하는데ㅋㅋ 임전당이라 임신하고는 멀리하고있네요~~ 중화요리, 라면. 칼국수 이런거 너무 먹고싶어요ㅋ 임신전에는 엄청 자주 먹었는데...ㅋㅋㅋㅋㅋ 맛난거 많이 드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점심은 짬뽕 ! 저녁은 뭐먹죠?

동네 짬뽕 맛집 가서 남편은 순두부 짬뽕밥 저는 짬뽕! 이랑 탕수육 먹고왔네요~! 면좋아하는 사람 !!!저에요 ㅎㅎㅎㅎㅎ 점심은 해결했는데 또 저녁은 뭐 먹죠? 맨날 고민이에요😂 오늘 남편이 야간 근무라 아침 저녁 차려줍니다요…😅 덥고 해먹을것도 없네영 다들 뭐해드세요😁
댓글
12

에공 먹고싶겠어용 ㅜㅜ아기낳구 많이 드세요!!!
전 오늘 햄버거 햄최둘..

으앙 저 햄버거 안좋아했는데 임신하니깐 땡겨유 ㅎㅎㅎ
우아 맛나보여요! 저는 떡갈비 굽굽!

떡갈비 굽굽이 더 맛있겠는걸요 ㅎㅎ흰밥에!
우와 ㅋㅋㅋㅋ 저는 김밥에 라면먹었어요 키키

저도 라면 음청 좋아합니다!!
와 호로롭 쨥쨥😍😍😍😍

호로록 면은 사랑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