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건소에서 주셔서 받아왔는데 반쯤 멈췄어요ㅋㅋㅋㅋ 포포님하신거보니 얼른 마무리해야지 하고있지만 또 사알짝 겁이나네용 ㅋㅋㅋ 금손이셔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애착인형과 베이비볼 diy 완성💕

일 때문에 바쁘다가 일이 끝나서 선물 받았던 diy 세트에 열중했네요 ㅎㅎ 베이비볼에 호랑이 애착인형, 애착인형 턱받이까지 만드니 뿌듯해요 ㅎㅎㅎ 인형 턱받이가 탈부착되는 게 귀여움 포인트인 거 같아요 ㅋㅋ 여기에도 자랑해보아용😆😆
댓글
8

우와 보건소에서도 주나요!! 완전 좋네요! 여유 있으실 때 찬찬히 마무리하셔요😊 화이팅!!
애착인형 턱받이 너무 귀여워욤

그치용 ㅎㅎㅎ 턱받이 자체만으로도 귀엽고 탈부착되는 것도 귀여워용
기요워용 저는 워낙 똥손이라 이런건 상상도 못해요 ㅋㅋ꙼̈ㅋ̆̎ㅋ̊̈ 대단해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유튜브 영상 보면서 찬찬히 해보았어요 ☺️
우아 금손이시네요♡ 넘우 귀여워요!!!

감사합니당!!!ㅎㅎ 베이비볼은 만들기 어렵지 않은데 인형은 좀 까다롭긴 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