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 활발하면 잘 있구나~ 안심하게 되는거 같아요😁 태동이 때에 다른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원래 태동?
일좀 하느라 ㅜ 늦게까지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가 누워서 폰하는데 태동이 심해요 ㅎㅎ 낮에는 거의 없고 밤에 활발 하긴 한데 오늘 더욱 활발 하네요 다들 그러나요? 나중에 아기가 밤에 안자는거 아니겠죵?🤣 잘 놀고 있는거 같아서 좋아여 !
댓글
14
ㅋㅋㅋㅋ애기들은 아직 낮,밤을 모르니까요! 저희 애기도 밤에 많이 활동하네용
아침에도 활발해요...ㅋㅋ 자고있는데 계속 발로 차요 ㅋ 일어나라는건지...?ㅋㅋ

마자여 아침에두 ㅠㅜ 밥먹으란건지 ㅋㅋㅋ

탈퇴한 유저
엄마들 밤에 못자는거 미리 훈련시키는건가싶고ㅋㅋ밤엔 자자

ㅋㅋㅋㅋ꙼̈ㅋ̆̎ㅋ̊̈ 벌써 부터 훈련을 ㅋㅋㅋㅋㅋ 진짜 밤에 심하면 못자요 ㅠ
저두 밤에 겁나움직여요ㅠ ㅋ ㅋ ㅋ 태어나면 그대로라고해서 무서워여 ㅋㅋㅋㅋ

그건 너무 무섭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