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에 입체촘파 하는대 너무 기다려져욯ㅎㅎ 언넝 아기얼굴 보고싶고ㅜㅜ 한번에 잘보여줬음 좋겟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했어요!

입체초음파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하길 잘한 것 같아요! 한방에 얼굴 잘보여주더라구용 얼짱각도사진 공유해요(도치맘 예약🥰)
댓글
5
아구구 귀여워요오♡♡
ㅎㅎ 꼬미 태명이 똑같네요!! ㅎㅎ 넘 귀여워요 ㅎㅎ
저도담주에입체초음파하러가는데~ㅎㅎ 잘나와줬으면좋겠어요ㅎㅎ
귀엽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