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양수인지 분비물인지 헷갈렸는데 선생님께서 양수면 주기적으로 계속 물처럼 나온대여ㅋㅋㅋ 분비물 한 표 입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요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분비물이 왈콱 다들 나오시나요? 먼가 왈콱 나와요 분미물이요 ㅡㅡ 양수가 새나 걱정이 되서요
댓글
19

그렇겟죠? 걱정이케요
아침엔 특히 고여있던 분비물이 나오는지 왈칵 할때도 있는데 그 후엔 평소처럼이에요! 별일 없으실거같아요!!

맞아여~밤새자고 아침에만 그러고 낮에는 아무렇지도 않아유😬

탈퇴한 유저
질정 안넣는데도 그러시는거죠.? 그럼 병원에 물어봐야겠어용 별일은 아닐거에요 일시적 현상?!

그렇겟죠? 😃 다음진료때 물어봐야 겟어엽🥲
26주인데 저는 괜찮아요..냉많으시면 질유산균드시는것도 도움되더라구요 초기에 분비물이 많아서 외음부염증이 살짝있었는데 질유산균먹고부터는 분비물도 거의없고 좋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제 글은 아니지만 궁금해서요 혹시 질유산균 어느거 드시나요?

저는 아이힐 비너스 먹어요

아침에만 그래요 밤새 누워서 자고 일어나면은 그러구 낮에는 안그래요😬

그러시구나 의사쌤한테 물어보세용~ 별일은 아닐거에요^^
저도 그래서 균검사했더니 다행이 균도 안나오고 그냥 임신중 남들보다 분비물이 많은건가봐용..ㅠㅠㅋㅋ 혹시모르니 담진료시 한번 여쭤보세요 ㅎㅎ

네 ㅋㅋ다음 진료때 꼭 물어봐야 겟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