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여 ㅜㅜ 어제 피자집 주문안된다고 엉엉 울었어요.. 진짜 이상한걸로 다 눈물이 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무이유없는 무기력함/우울
24주를 막 넘긴 산모입니다. 호르몬 변화때문에 그럴까요? 남편도 자상하고 잘해주는데 항상 불평불만하게 되고 친정엄마도 짜증나고.. 임신하기 전에도 생리할때 되면 호르면변화때문에 짜증이 많아지는 성격이었는데 지금은 계속 화가나고 짜증이나는데 큰 이유가 없어서 친구들한테도 시시콜콜 하기 창피하네요. 혹시 다른 산모분들도 이런경험 하시나요?ㅜㅜ 정말 별것도 아닌거에도 눈물이나고 슬프고 그렇네요.
댓글
15
저도그쯤 진짜심해써용... 이래도짜증 저래도짜증... 이제26주인데 많이 나아졌어요..호르몬문제라 어쩔수없는 것 같아요ㅠㅠ
너무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셔서 정말 힘나고 같이 이겨낸다는 마음이 드네요ㅜ_ㅜ 저희 남은 기간동안 같이 힘내보아요!!!💗💗💗
진짜 이유없이 우울 ㅠㅠ 짜증내고 좀 지나면 내가 왜그랬지 이러고 있어요
저는 좀 무기력이 왔어요 ㅋㅋ 왜이렇게 졸린지ㅠㅠ 28주인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