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 가스가 차서 불편해요

임신한 이후로 끼니를 안챙겨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밥을 꼬박꼬박 챙겨먹는데 먹고나서는 소화도 잘안되고 배에 가스가 차서 너무 불편하네요 ㅠㅠ 그렇다고 차라도 마시면 밥먹고 바로 물을 마시니까 위가 팽창이된건지 또 속이 쓰리더라고요 이래저래도 못하는 상황이네요 가스차는 거는 직장맘이라 앉아만 있어서 그런걸까요ㅠ 배가 온전하지않네여 불편.. 다들 팁이라도 있으신가요?!?

댓글

13

  1. 저도 먹덧이고 배부르면 배가 풍선처럼 딱딱하게 부풀어 올라서 너무 불편하네요 ㅠㅠ 산책이 도움되는데, 가볍게 산책하면 갈색냉이 나와서 걷지도 못하고.. 물에 매실액기스타서 마시는데 조금 도움되는거 같아여

  2. 저도 그래여! 다행인지 불행인지 방구 냄새도 소리도 안나서 방구쟁이 뿡뿡이처럼 몰래몰래 뽕뽕 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밥을 천천히 오래 씹어드세요! 저는 입덧도 심해서 죽이나 과일 갈은걸 많이 먹으니까 좀 낫더라구여

  3. 저는 가스가 찬건지는 모르겠는데 배가 엄청 부풀어서 마치 임신 20주처럼 보여요. 청바지는 아예 상자속에 넣어두고 고무줄 바지나 원피스만 입네요. 소화도 전보다 잘 안되서 섬유질 많은 음식이랑 물 많이 먹고 쌀이랑 밀가루 음식 자제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헐 저두 아예 바지를 요즘 못입고 다녀요! 아무래도 안되겠어서 임산부 바지도 시켰습니다 ㅠ아직 11주밖에 안됐는데 ㅋㅋㅋ음식도 조금 바꿔먹어보긴해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10주 막바지인데 이래요 ㅋㅋㅋ 샤워하려고 옷 벗을때마다 깜짝깜짝 놀라요 🥲

  4. 와 저도 재택중이지만 앉아서만 일하는데 진짜 가스 엄청차서 배에서 부글부글 거리고 장난 아녔어요 ㅠㅠ 활동량이 줄어들어서 소화도 더 덜되나봐요., 두시간동안 계속 가스빼는 자세 해주고 배 문질러주고 명치부분 아래로 쓸어주고 매실 차 뜨겁게 마셨더니 가스 나오더라구요!!ㅠ 저는 유독 밥만 먹으면 소화가 안되는 것 같애서 여러번 먹더라도 밥 양을 줄이고 엄청 꼭꼭 씹어먹고있어요!! 그랬더니 더부룩 한 것 도 없고 속도 전보다는 편하네요!! 뱃속에서 소화 될 것이 별로 없게끔 ㅋㅋㅋㅋ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정말 다들 고충이있으셨군여! 천천히 꼭꼭씹어먹는게 필요한거같네요!!! 이제 좀 많이 씹어먹어봐야겠어요!

  5. 저도 집에선 안그러는데 회사에서 점심만 먹으면 소화 안되고 가스 엄청 차요ㅠㅠ 그래서 회사영향이 있나 이생각 하구 있었어용!! 집에선 그냥 소화 쪼금 안되는 정도구요

    1. subcomment icon

      엇 생각해보니까!! 그런거같아요! 저도 재택할때는 이정도아닌데 회사에서 더 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배에 가스가 차서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