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때문에 기운없어 누워만 있어요 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인 임산부맘들 퇴근하고 뭐하세요?
ㅈㄱㄴ 너무 누워서 잠만 자는 것 같아서 취미생활좀 만들어야 할 것 같은데 다들 머하면서 보내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17
위안 받고 갑니다.. 저만 누워만 있는게 아니었네요ㅎㅎㅎㅎ 암것도 못하고 있어요
재택중이라 하루종일 집인데 거의 집에있어요…ㅋㅋㅋㅋ 퇴근하면 남편이랑 가끔 카페가거나 영화보는거 빼고 누워서 티비만 보는 날이 많았어요ㅠ덜 피로한 날엔 저녁 산책 30분-1시간 하고… 이젠 티비 볼 것도 없어서 책이라도 읽고 있네용ㅜㅜ
저도 퇴근하고 거의 움직임이 없어져요 너무 피곤해요 회사 출퇴근 하는것 자체가 ㅋㅋ
저도 퇴근하고 너무 누워만있는게 맘에걸렸는데 ㅋㅋ 선배가 저한테 그러더라구요ㅋㅋ 인생에서 아무걱정없이 누워있을수있는 마지막시간이다 즐겨라 라고ㅋㅋ 지금은 컨디션도안좋고하니 그냥 맘편히 쭉 누워있기로했어요ㅋㅋ 리모컨과함께ㅋㅋ 안정기되믄 힘이생겨서 뭐든 할수있대여ㅋㅋ 그때까지 누워서 힘을비축하는것으로!!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