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약 처방받아놓고 괜히 아기한테 영향갈까 불안해서 안먹고 버티다 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먹고있는데 삶의 질이 아주 조금(?) 올라간듯 해요ㅎㅎ아기한테 영향없다하니 용량지켜서 드시면 안전할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드시는분?
저는 7주차인데 입덧약을 받아오기는 했어요.. 근데 7주차에 뇌와 신경이 제일 많이 형성된다고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약을 안먹고 있는데 갈수록 입덧이 심해져서 위도 아프고 ㅠㅠ 힘드네요 먹어도 별 문제 없을까요??!
댓글
6
입덧약 안먹고 버티는게 태아에게 더 해로워요~
네 모두 답변 감사드립니다~~~!! 순산하시길 기도할게요🙏
저는 하루에 두알씩 꼬박꼬박 먹고 있어요! 아가한테 아무런 해도 없다고 하고 먹어야 하루를 버틸 수 있는거 같아요ㅠㅠ
저 입덧약 하루에 네알먹어요ㅠㅜ 전혀 해롭지않데요 !!!! 입덧약없이 못살아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