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 코로나 걸렸어요🥲

남편이 코로나 걸렸어요🥲

이틀전부터 몸살기운 있나했는데 어제 퇴근하고 자가키트 돌렸더니 두줄, 오늘 병원에서 pcr했더니 양성 나왔네요ㅠ 다행히 저는 자가키트 어제 오늘 둘다 한줄나와서 옮진 않은거같은데 한 집에 있는데도 손한번 잡지못하니 슬프네요😂 이번주에 친정가족들 오라고해서 임밍아웃하려했는데 다음주로 미뤘어요ㅋㅋ 요새 다시 코로나 대유행하는데 임신초기인 우리는 특히 더 조심해야겠어요ㅠ 근데 방앞에 식사 챙겨주는거 은근 재밌어요 ㅋㅋㅋ

댓글

8

  1. 저도 몇주 전에 같은 상황이었고 방 앞에 식사 챙겨주는거 너무 재미있었어요 ㅋㅋ 종종 영상통화 하며 같이 밥 먹고 ㅎㅎ 나중엔 혼자 설거지하고 정리하는게 좀 귀찮고 또 같이 있지 못해서 좀 아쉽긴 했지만요. 남편이 회복한 후로는 설거지 다 남편에게 넘겼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는 남편이 감염 걱정되는지 밥먹고나면 설거지는 본인이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차려주기만 하면 끝이라 재미만 보고있어요 ㅎㅎㅎ

    2. subcomment icon

      ㅋㅋㅋ 정말 요리하는건 재미있고 치우는게 넘 귀찮죠. 전 괜히 감염 걱정해서 남편에게 아예 부엌 못쓰게 하고 밤마다 사용한 그릇 다 식기세척기에 돌렸어요. 뭔가 열로 살균을 해줘야 할 것 같아서요. 식기세척기가 해줘도 귀찮은 집안일..

    3. subcomment icon

      맞아요 ㅎㅎㅎ 정말 요리는 좋은데 뒷정리는 싫어요.. 저희는 다행히 남편이 좀더 깔끔한 편이라 자연스레 역할분담해서 요리는 제가, 뒷정리는 남편이, 설거지는 쌓아두고 몰아서해서 아직은 재밌는데 이제 아기 태어나면 전쟁이 되겠죠... 지금을 즐겨야해요🥺

  2. 식사 챙겨드리는 거 재밌으시다니 귀여우셔용🤣🤣

    1. subcomment icon

      저번주는 컨디션이 안좋아서 집안일도 못하고 누워만 있었는데 다행히 컨디션 돌아왔을때 남편이 아파서 챙겨주고있네요 ㅎㅎ🤣

  3. 면역이 6갤이래요 ~~ 2.3월에폭등했었으니~~ 8.9월에 다시 폭등이래요ㅠㅠ 지금 나오는것도 폭등의 조짐이래여ㅠㅠㅠㅠ 언제쯤 없어질까여ㅠㅠ

    1. subcomment icon

      없어지진 않을거같고 독감처럼 앓고 지나가는 병이 될거같아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