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감정이 요동을 쳐요

유투브에서 임밍아웃하시는 영상만 봐도 제가 같이 울고있어요.. 남편이 당직이라 조금만 늦게 퇴근해도 우울하고.. 저도 일하고 있긴한데 임신초기라 쉬는날을 많이 주셔서 ..남은시간은 거의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고있습니다 .. ㅠ 벌써 제가 무기력한거같아서 너무 싫어용ㅜㅜ

댓글

8

  1. 저도 눈물 폭발이에여 하루에도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산책하면서 막 꽃 이런거 일부러 보고 하고 웃긴 것이라도 일부러 찾아보기도 해요 ㅜㅜ 오히려 초기 지나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2. 저 방금 남편이랑 다투고 엄청 울었어요 ㅋㅋㅋ -.- 하아 ~~~~ 괘안아요 이것도 지나가리라!!!!!! 생각해요ㅠㅠㅠㅠㅠ🥹

  3. 저는 눈물은 아닌데........ 왜케 짜증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짜증은 제 짜증일까요 호르몬일까요 흑흑

  4. 원래 임신하면 호르몬 때문에 감정이 오르락내리락 한대요. 전 초반에 너무 무기력하고 우울해서 회사 일도 제대로 하기 힘들었고 결국 2주 쉬면서 하루종일 누워서 유튜브보고 밥만 먹었어요 ㅋㅋ 근데 그렇게 잉여생활을 마음껏 해서 그런지 또 지금은 의욕이 좀 생기고 회사 일도 무사히 하고 있네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지금 우리 몸 속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기에 푹 쉬라는 신호가 아닐까 싶어요. 요새는 컨디션이 좀 괜찮아지고 무엇보다 체중이 너무 는 것 같아서 초기 임산부 요가를 아침마다 하기 시작했는데 감정 다스리기 좋은 것 같아요. 요가라기보단 스트레칭과 숨쉬기 수준이지만 하다보면 뭔가 성취감도 있고 힐링 되더라고요. 산책도 좋고요.

  5. 저두여.. 내 일이 아닌데도 눈물 광광..ㅋㅋㅋㅋ 특히나 피비침때문에 휴직하고 있는 요즘 출근도 못하니 더더욱 무기력해지고 우울해지는 것 같아요 😢 눕눕하니 할 수 있는 것도 적어지고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