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화질ㅜㅜ

다들 초음파화질 괜찮은가요? 8주4일찬데 7주차부터 화질이 흐리네요 6주때는 그나마 괜찮았는데ㅜㅜ 흐려서 선명하게 보이지 않아요ㅜ 음영이나 장기로 인해 흐리다고 하시는데 혹시 제배가 많이 나와서 그런걸까요? 인터넷에서 피하지방이 많으면 흐리게 나올수 있다는데..ㅜㅜ 뱃살이 엄청 많아요..ㅜ 내 밴데 임신 7개월은 된 배같아요ㅜㅜ 살 빼야 화질이 좋아질까요?

댓글

6

  1. 앗 저두 흐리게 나왔는데 배가 벌써 중기정도 된거 같아요ㅋㅋ 아마 그럴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요?

  2. 하..저도그럴지도요..ㅜㅜ

  3. 근데 제꺼는 왜 화질이 안좋을까요ㅜㅜ 다른분들처럼 선명하게 보고싶었는데 아쉽네요ㅜ

    1. subcomment icon

      저한텐 가스때문에 안보인다고 하심ㅎㅎㅎ후...

  4. 전오늘 배초음파 할수있다하셨는데 그래도 잘보려면 질초음파가 좋다하셔서 그냥 질초음파했어요 ㅜㅜ기왕이면 자세하게 보고싶어서요

  5. 저두배나온편인데....화질깨끗하던데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