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에 움직이지 않는게 제일 위험하다 그래요 (혈전이 생길수 있어서). 걷기 운동과 일반 집안일 /평상시에 하던 일들은 상관없다고 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안녕하세요:) 11주차 접어든 꿀덩맘이에요! 임신중에 걷기운동하고 청소하는 행동이 무리인걸까요? 초음파 안본 2주동안 운동하고 집청소(대청소) 좀 했더니 괜히 불안해서.. 가만히 있는건 또 싫고 ㅠㅠ 저는 직장인이기도 하구요 저처럼 활동량 많은 맘 계신가용
댓글
10
저도 산책처럼 걷기 운동해요! 좀 많이 걸으면 땡긴다 싶으면 쉬어요 특별히 눕눕해야하는 케이스 아니면 조금씩 활동하는 것을 다 권장하는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산모가 많이 피곤한거 아니면 일상생활 저정도는 괜찮지않을까요?^^ 쪼그리고 앉거나 엎드리거나 무거운거 들고 옮기는거 아니면 괜찮을거같아요!!
전 병원에서 1주일에 150분 운동하라고 했어요. 걷기 포함이요. 전 기분과 체력에 따라 걷기, 요가, 근력 운동, 수영 짧게 짧게 하루에 나눠서 하는 편이에요. 몸에 큰 문제가 없다면 임신중에 활동량 잘 유지하는게 산모와 아이에게 좋다고 들었어요.

우와 운동 다양하게 하시네용! 저도 더 늘려야겠어요 👍 감사합니당!
그정도는 괜찮아요ㅋㅋ 저는 둘째라서 가만히있을수가 없어요 애 쫓아다니고땀빼고..ㅋㅋ그래도 괜춘해요~~ 청소할때 쪼그려앉지만 마세요~~

아항 ㅠ 둘째시면 힘드시겠어요ㅠㅠ 괜히 불안해했네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