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콜라대신에 사이다 마셔요;; 이 울렁거림 탄산 아니면 제어가 안되요... 원래부터 탄산수는 니글니글해서 못마시겟고 이상하게 레몬, 라임같이 향나는 과일먹으면 울렁거려서 그냥 사이다먹어여....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탄산..
치킨이나 고기 먹을때 탄산을 못참겠어요.. 탄산수로 해결이 안돼요…. 또륵 탄산 좋아하시는분들 어떠케 참으시나용 😭
댓글
20
탄산수에 콤부차 타면 맛있어요!ㅋㅋ 추천이요오~
탄산수 맛없어서 가끔 사이다마십니다😂
저는 안참아요!ㅎㅎ 무설탕소다 마시려 했는데 제로에 들어간 인공 감미료가 임산부한테 해롭다 해서 ㅠㅠ 그나마 색소라도 적은 사이다 마시고 있어요
전 제로콜라 자주 마셔요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