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높을수록 좋다고 들었어요~ 걱정말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심박수 190이상인거 괜찮을까요?
190넘으면 아기가 상태가 안좋은거란 글 봤는데 괜찮을까요? 193이에요
댓글
12

오늘 병원갔다왔는데 159로 떨어졌고 아기는 아주 건강히 잘 자라고 있데요.벌써 9주5일이래요
8주 5일에 200넘었어요 별말씀 안하시구 심장 잘 뛴다고 하셨어요~ 아기크기는 9주1일이였어요ㅎㅎ

200이 넘기도 하는군요..
170 넘겨야 유산률이 훅 떨어져서 안정권이라고 진료볼때 들었어요! 괜찮으신 것 같은데요!

아 그렇군요. 따로 말씀없으셔서 괜찮은가보다 하긴 했는데
의사쌤이 높을수록 좋다고 하신거 같은데 이 정도 수치면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10주 되면 더 피크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서 더요?;;제가 애를 두번 낳아봤지만 이렇게 높은건 처음보는것같은데
인터넷에 주수별 심박수 캡처해놓은거 봤는데 9주때 최대 195이라고 기입되어있긴하네유🥺

저도 찾아봤는데 그러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