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미숫가루, 점심 저녁은 밥 먹고 있어요. 중간중간에는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입덧 잠재우는 용)이나 과일 정도 먹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에 몇끼 드시나요?
요즘 매일 사먹고있어요. 첫끼는 든든하게 먹고 두번째는 좀 간단하고 맛있는걸로 먹어요 중간에 과일 종류별로 좀 먹고.. 활동량이 많진않은데 더 잘먹어야할까요?
댓글
11
저도 입덧때문에 소화가 안되서 점심 한끼에 저녁은 과일 조금으로 떼워요 ㅠ
몇 끼 먹는지 생각 안하고 배고프면 먹어요! 입덧 심해서 한두입 먹으면 안들어가고 속 불편하면 아예 못먹어서 그냥 뭐라도 먹고싶은 기분이 들면 무조건 먹어요! 잘 먹어야 아기도 영양분을 많이 받는다잖아요 걱정마시고 많이 드셔요!

탈퇴한 유저
아침은 간단히 삶은계란이나 고구마 정도 먹고.. 점심저녁은 밥먹어요! 임신전과 비슷하게먹는데 과일을 일부러 더 챙겨먹으려고 하는 듯해요 ~~ 체덧 느낌 가끔잇을때는 못먹기도 했지만 이제좀 괜찮아졌어요
평소 두끼 먹는데 9주차인 지금 점심먹고 저녁까지도 소화가 안되서 한끼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