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밑에가 찌리릿 ㅠㅠㅠ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 3일 아랫배가싸해요ㅠㅠ
아무이벤크없이 잘지냈는데 어데부터 아랫배쪽이 싸하고 아프네요ㅜㅜ 심하게아픈건아닌ㄷ ㅔ ㅇ런느낌처음이라 걱정되네요ㅜㅜㅜ
댓글
9

저도..
오!!! 저두 이래요!! 뭉치는거랑 다르게 아랫배가 빠질거처럼 아프더라구여 ㅠㅠ 소중이 밑으로빠지는게아니라 배가 앞으로빠질거같이(?) 우리~하게 걷기힘든정도..? 설명하기힘든데 여튼 한 2-3분 있음 괜찮아지는것 같던데 .. 얼마전부터 새로운 고통이 생겨서 이건뭐지 하고있었어요 😳!! 병원갈때 물어보려했는데 비슷한시기에 비슷한 증상같아서 신기하네용 ㅎㅎ
저도 자주 그래서 병원에 물어봤는데 30분간격같이 주기적아니면 자주그래도 괜찮다고하더라구요 ㅠ

탈퇴한 유저
저도 지금 그래요ㅠ 생리통인듯..화장실 가고싶은 배인듯 싸하게 아프면서 쪼이는 느낌..?ㅜㅜ30주인데 걱정이 되네용ㅠ
저도 그래서 병원에 물어봤는데 쭉있은 통증은 괜찮은데 1시간에 3-4번 규칙적인 통증은 병원에 오라고 하시더락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