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아까 한우먹고 이따 저녁엔 삼계탕 먹으려구요 ㅎㅎ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 아자아자♥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초복이래요!
어쩐지 어제.. 회사에서 삼계탕이 나와서 ㅋㅋㅋ 뭔날인가 했더니.. 오늘이 초복이었어요! 다들 삼계탕으로 몸보신 하시구 뱃속 아기도 몸보신 시켜주세요 ㅋㅋㅋ
댓글
4
저두 오늘 저녁은 삼계탕입니당ㅎ̌̈ ㅎ̌̈ 다들 몸보신하구 조금만 도 힘내보아용 🧡🧡
맛난 삼계탕먹으며 몸보신하자구요ㅋㅋ
초중말복을 다 지나야 출산이네요 ㅠㅠㅎ 점심 삼계탕 먹으러 가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