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첫째가 7살인데 _ 아직도 쓰고 있어여 :) 원래 위 아래로 걸던 옷장을 지금은 한단? 으로 밖에 사용 못하고 있지만요 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장 사셨나요?
베이비장 다들 사셨나요? 오래 못쓴다고들 하시던데 첫찌라서..... 귀엽기도 하고 살까 싶어요😭 토리랑 소르니아 고민하다가 소르니아로 살까하는데 소르니아는 세일이 없는건가요??? 전 5단서랍장이랑 장난감정리함으로 살 예정이에요 다른분들은 어떤걸로 구매하셨나요?
댓글
6
저는 아파트에 기설치되있는 서랍장 비워둔거 그냥 쓰려구요ㅎㅎ 당장은 필요없을 것 같아요. 좀 크면서 옷 양이 늘면 사려구요.
아이엔지 킨포크 베이비장 5단짜리 서랍장이랑 헹거장??? 4년째 잘 쓰고 있구요 요걸로도 꽉찹니다...(딸이라 옷을 많이사서ㅠ) 둘째 출산예정이라 5단짜리 하나 더 샀어요ㅋㅋ 서랍장이 제일 좋아요
한샘 샘키즈 사서 잘쓰고있고 다행히 붙박이 잘되어있어서 또 잘쓰고있고 거기에 5단 원목서랍장 하나해서 쓰고있어요 ㅎㅎ
저도 그냥 일반 서랍장 살려구요 베이비장 작아서 가격대비 오래 못쓴대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