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때는 수건만 하구 3개월때 부터 라비킷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배게 궁금증

보통 제가 알고있는 아기배게 스타일은 곰돌이 2번사진인데, 첫번째 사진같은 경우는 특이하게 생겨서요~ 보통 어떤 타입으로 구매하시나요? 요런 사소한것들도 고민이되네요😲
댓글
7
저도 신생아땐 안쓸건데, 친구가 1번 스타일이 유모차 탈때 넘 좋다고 그래서 선물해줬거든요. 그거 다시 물려받았는데 여기 어떻게 눕히나 했더니 아래 자석이 달려있어서 아이 몸을 사이에 끼우더라구요ㅋㅋㅋ

아 그런용도 였군요~생긴게 요상해서 궁금했어요 ㅋㅋㅋ감사합니당😄
전 니노필로우 좋다해서 세일할때 미리 사뒀어요
저는 신생아때는 배게 안하는게 좋다해서 애기 태어나면 천천히 사려구여 ㅋㅋ

안그래두 지금찾아보니 그렇더라구요~급하게 준비안해도될거같네요 히힛:)
저는 지오필로우s 사이즈 추천 받아서 그거 살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