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우와 다들 똑같네요 ㅋㅋ저도 이생각하고있었는데 나중엔 안졸렸는데 갑자기 최근에 다시 엄청 피곤하고 졸려져서 이게 맞는건가 생각했었는데 다들 그런다니 안심이에요ㅎ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곤함...
임신초기에는 머리만닿아도 2~3시간빼고, 잠만잤는데 그러다19주부터는 괜찮더니 23주부터 조금만움직여도 피곤함이.... 혹시 저처럼 23주차인데 피곤함이 갑작스레오신 분계신가요?
댓글
19
저도 요즘 늦잠, 낮잠, 밤잠 다 챙겨서 자고있어요ㅋㅋㅋ 밥먹구 1시간반~2시간 지나면 잠와서 잠깐 누우면 한참 자더라구요 신생아수준입니댜

저랑 똑같은 분이였네요ㅋㅋㅋ진짜 머리만대면 어디서라도 잘 듯해용ㅋㅋ
저도 20주 넘어가면서 부터 슬슬 낮잠을 다시 자고 있어요. 첨엔 30분쯤 자면 개운했는데 22주 다 되어가는 지금은 2시간은 자야 괜찮은..😅 아기도 자궁도 많이 커지려고 하나보다.. 하고 있어요 :)

신기하게 그렇게 늦게까지 자고 다시 4시간5시간 다시자요 근데 또 밤잠따로 자구요ㅋㅋ수면제 먹은것마냥..살짝 겁나는게 아기 태어나서 날 안재우려고 미리 자게 하는것같은 이 기분뭐죵?ㅋㅋ
저는 20주인데 갑자기 낮잠을 그렇게 자게되더라구요 ㅠ 막 피곤한건 아닌데, 1~2시간씩 정말 깊게 잠이 들어요! 몸속에서 엄마에게 휴식을 원하는거 아닐까요?

전 일어나면 12시쯤 일어나는데...1시간 지나면 다시 졸리더라구요 뭐한것도 없는데 말이죠...하랑님 말씀대로 뱃 속에서 아기가 저희휴식을 절실히 원하나봐요ㅋㅋㄱ아주 효자네융ㅋㅋㅋ
저는 초기가 정말 심했고, 요즘은 배부르면 그래요ㅋㅋ

잘 드시는것같아 부럽네요ㅠㅠ저는 다시 입덧이와서 잘 먹지도 못하는데...입덧약효약먹어도 오히려 더 속이울렁거려서...그래서 전 잠만 이렇게오니...솔직히 밥먹을래?잘래? 이러면 자는걸 선택하고싶을정도에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