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곤함...

임신초기에는 머리만닿아도 2~3시간빼고, 잠만잤는데 그러다19주부터는 괜찮더니 23주부터 조금만움직여도 피곤함이.... 혹시 저처럼 23주차인데 피곤함이 갑작스레오신 분계신가요?

댓글

19

  1. ㅋㅋㅋ우와 다들 똑같네요 ㅋㅋ저도 이생각하고있었는데 나중엔 안졸렸는데 갑자기 최근에 다시 엄청 피곤하고 졸려져서 이게 맞는건가 생각했었는데 다들 그런다니 안심이에요ㅎㅎㅎㅎ

  2. 저도 요즘 늦잠, 낮잠, 밤잠 다 챙겨서 자고있어요ㅋㅋㅋ 밥먹구 1시간반~2시간 지나면 잠와서 잠깐 누우면 한참 자더라구요 신생아수준입니댜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은 분이였네요ㅋㅋㅋ진짜 머리만대면 어디서라도 잘 듯해용ㅋㅋ

  3. 저도 20주 넘어가면서 부터 슬슬 낮잠을 다시 자고 있어요. 첨엔 30분쯤 자면 개운했는데 22주 다 되어가는 지금은 2시간은 자야 괜찮은..😅 아기도 자궁도 많이 커지려고 하나보다.. 하고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신기하게 그렇게 늦게까지 자고 다시 4시간5시간 다시자요 근데 또 밤잠따로 자구요ㅋㅋ수면제 먹은것마냥..살짝 겁나는게 아기 태어나서 날 안재우려고 미리 자게 하는것같은 이 기분뭐죵?ㅋㅋ

  4. 저는 20주인데 갑자기 낮잠을 그렇게 자게되더라구요 ㅠ 막 피곤한건 아닌데, 1~2시간씩 정말 깊게 잠이 들어요! 몸속에서 엄마에게 휴식을 원하는거 아닐까요?

    1. subcomment icon

      전 일어나면 12시쯤 일어나는데...1시간 지나면 다시 졸리더라구요 뭐한것도 없는데 말이죠...하랑님 말씀대로 뱃 속에서 아기가 저희휴식을 절실히 원하나봐요ㅋㅋㄱ아주 효자네융ㅋㅋㅋ

  5. 저는 초기가 정말 심했고, 요즘은 배부르면 그래요ㅋㅋ

    1. subcomment icon

      잘 드시는것같아 부럽네요ㅠㅠ저는 다시 입덧이와서 잘 먹지도 못하는데...입덧약효약먹어도 오히려 더 속이울렁거려서...그래서 전 잠만 이렇게오니...솔직히 밥먹을래?잘래? 이러면 자는걸 선택하고싶을정도에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피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