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약간 따끈한 물에 반신욕 하긴해욬ㅋㅋ중기부터는 길게만 안하면 된대서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반신욕 ㅠㅠ 하고싶어요
집에 욕조가 없어서 호텔올일 생긴김에 반신욕좀 하려다가 호옥시몰라 빌리글들 반신욕들 해도되는지 검색해보니.. 뜨건물에 드가는거 안된다는말이 많아서 ㅠㅠ 발만담그고있어옄ㅋㅋㅋㅋㅋㅋ 반신욕하구싶네요... 물 엄청 뜨숩게 받아놨는데 너무아쉬워용 ㅠㅠ ㅋㅋㅋㅋ 족욕이라두... 만족해야하다뉘 ㅋㅋ 😂
댓글
6

아하!! 약간따뜻하면 괜찮나봐여~~
뜨건물 안좋대여! 저 초반에 모르고 했다가 몸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져서ㅠㅠ 안하시는게 나아요.

네엥 ㅠㅠ 안하긴했는데 되게 하구싶네용.. 목탕두가서 시원하게 목욕한판 하구싶기두하구요 ㅎㅎ 아이생각함서 참아야게쪄 우린 엄마니까여 😢 ㅎㅎ
뜨거운 물은 좋지 않대요. 배에 닿지 않는 선에서 담그시던지 따뜻한 물로 반신욕하세요😔 저는 그냥 참고 있어요

네네ㅠㅠ 검색해보길 잘한거같아요.. 발만 한 5분 담구다 나왔어요 아쉬워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