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저도 초코우유 원샷하고 갔는데 이마를 아래쪽으로 콕 박고 자고있어서 쌤이 흔들어서 깨웠어요.....ㅋㅋㅋㅋ 2차엔 우리 꼭 성공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
드디어 오늘 1차기형아 검사 하는날이네요 노산이라 많이 겁나고 불안하고 그래요ㅜㅜ 초음파 보면 너무 얌전한 우리 축복이~ 오늘은 꼭 초코우유를 마시고 가볼생각 입니다 초코우유 후기 남겨 놓을께요^^
댓글
20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는 해당사항 없었어요ㅜㅜ 다음엔 요쿠르트로 해야겠어요
이제 병원가셨을까요?ㅎㅎ 후기 기다릴게요

뭐야 오늘 12시부터 2시간동안 단걸 아주 틈틈히 먹었는데 꼼짝도 안해요 꼼짝도ㅜㅜ 요쿠르트를 먹을거 그랬나?
저 노산에 초산인데 1차검사 무사히 잘 보냈어요~ 걱정말구 다녀오세요~

2시예약인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잘 다녀 오세요~ 저는 이번주 토요일에 갑니당 저두 기대반 걱정반이에용

아무탈없이 잘 다녀올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