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부러워요.. 역시 습관이라는것도 무시 못하나봐요!! 임신전에도 규칙적으로 지내셨으면 몸도 익숙한가보네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수면량 오떠세용?
임신전에도 잘 자는 편이있는데, 지금은 매우매우매우! 잘자요… 화장실가느라 깨는건 어쩔수없구 ㅎㅎㅎ 새나라의 어린이 처럼 10-11시 사이에 졸리고, 8-9시 사이에 깨서 밥먹고… 요즘에는 일 안가는 날은 아침먹고 또 자네요(오늘처럼) 신랑은 애기가 크려나봐! 이러고 있는데 ㅎㅎ 다른분들도 궁금해여!:)
댓글
33

오… 원래 잠이 많긴해서 규칙적인 편이긴했던것 같아요! 근데 어제 폭풍 낮잠+스벅 말차라떼 저녁에 드링킹했더니 잠 안외서 혼났내욬ㅋㅋㅋㅋㅋ
저도 비슷해요~~ 임신 초기 때는 오히려 잠 잘 못자고 새벽에 깨서 밤새고 그랬었는데 오히려 후기 진입하고는 신생아처럼 자요@.@ 비슷하신 분이 있다니 반갑네요 ㅋㅋㅋㅋㅋ 지금도 퇴근해서 한시간 정도 자고 일어났어요 아무렴 못자는거 보다야 좋은거 같아요

마쟈여 못자는것 보다는 좋은것 같아요..! 신생아된 기분이딘한데 하하하하
32주차인데 완전 못자요ㅠㅠ 새벽 3시는 되야 잠들고 그나마도 화장실 가고 배불편해서 한두시간에 한번씩 깨고… 아침 9시 되면 일어나고ㅋㅋ낮에 좀 낮잠자고..수면 패턴이 엉망이 됐어요

ㅠㅠㅠ 아고 ㅠㅠ 힘들겠어용 ㅠㅡㅠ 그래도 낮에 자서 수면시간 채워져서 다행이네용 ㅠㅠ ㅎㅎ
저는 32주차인데 요즘 잠을 못자네요ㅠㅠ 어떤 자세를 해도 불편하고 아기가 크니 태동도 너무 크게 느껴지고 아프기도 하고ㅠㅠ 거의 새벽에 어찌저찌 하다가 겨우 잠드는거 같아요 그래서 오전에 잠깐 깨서 남편 출근하는거 보고 다시 자고 일어나네요 요즘은 ㅜㅜ

ㅠㅠㅠ 저도 요즘 태동때문에 새벽에 한두번 깰때 있어영!! 바로 잠들기는 하는데 ㅋㅋㅋ 점점 심해지겠져…?
저는 못자여 밤 꼬박 새고 아침이나 낮에 잠들기도하고ㅠㅠ 일단 3-4시는 기본으로 넘어야..ㅠㅠ

아앗 ㅠㅠㅠㅠㅠㅠ 다 잘자는건 아닌가봐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