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다들어떠신가요?

저는 둘째인데도 터울이있기도하고 첫째랑 모든게 달라서 모르는게 많네요^^ 33주인데 앉았다일어나거나 걸을때 밑이 빠질것처럼 욱신거리고 아파요. 걸을때마다 불편함을 넘어서 아픈데 걷기도 잘못하겠더라구요. 경부길이가 짧으면 아프다 하던데 병원서 경부길이도 정상이라하고 아직 아기가 밑으로 많이 내려온 느낌도 없는데 움직일때마다 아프네요. 다시 병원에 문의해야할지 이런증상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6

  1. 밑빠지는듯한 느낌아닌가요? ㅜ 저도 괜찮다가 많이 움직이거나 걷거나 피곤하면 욱신욱신한덧같아요~~!

  2. 저도 첫째때는 괜찮앗던거같은대 밑이 찌릿하고 아랫배도 계속 아프네요ㅜㅜ 첫째보다 훨씬 힘든거같아요 진료갈때마다 불안한데 다 정상이라구하니 ㅜㅎㅎ

  3. 첫째 둘째도 증상이 다르군요ㅠ 저는 첫짼데 자세바꿀때 아이고 아프고 관절이 아프네요🥲

  4. 자세 바꿀때마다 _ 버퍼링이 있어요 ㅋㅋㅋ 누었다 선다던지 ; 차에서 내린다던지 , 아이고 아이고 소리가 절오 나와요 🤣

  5. 저는 32준데 좀걸으면 밑이빠질꺼같은거예요ㅠ 금욜진료때 물어보니 첫째땐 안그랬죠?둘째엄마만 느끼는증상이라구 그러더라구요,딴건 다괜찮타고해서 규칙적으로 진통오면 바로병원오라구요, 전 혹시몰라 힘들면 바로 누워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