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액상 훼로맥스요! 빈혈이 심해가지구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추천
안녕하세요 ! 오늘 정기검진 받으니 원래 9/5 예정일인데 머리가 좀 많이 커서 ... 8월 셋쨋주쯤 출산 하는게 좋겠다고 하셔서 곧 날짜 잡을거 같아용 다름이 아니라 먹고 있는 철분제를 다 먹어서 지금부터 출산후까지 먹으려고 하는데 철분제 어떤게 좋을까요 !?!? 추천 부탁드려요 !
댓글
15
철분제 알약먹으면서 변비도생기고 거기다가..빈혈수치 떨어져서 선생님한테 경고받고 액상으로 먹으니 변비도없고 수치도 올라갔어요!!!!

탈퇴한 유저
솔가랑 다른제품 먹어봤는데 솔가가 철분 역한냄새 안나고 속도 괜찮았어요
전 뉴스킨에서 나오는 철분제 먹어요ㅎ 첫째때 보건소에서 준거, 솔가꺼, 병원에서 비싸게 주고 산거 다 변비와서 아예 안먹었다가, 8개월부터 빈혈와서 병원에서 철분주사를 맞았어요ㅠㅠ 이번에 둘짼데 뉴스킨 하는 사람이 변비 절대 없다고 있으면 환불해 준다고 해서 먹었는데 다행이 안와가지고 만족하고 먹네요ㅎㅎ
저는 보건소에서 준거 먹다가 간수치 팍팍 올라가고 철분 부족하다고 해서 병원에서 액상형으로 사먹어요! 액상형이라 흡수율도 높구 철분수치도 정상이에요!!

보건소 철분은 안먹어야하나봐여 ... 액상형 알아볼께요 감사합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