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번주부터 휴가 시작인데.. 답답해 미칠거같아여ㅠㅜ 저희 회사가 탄력이랑 재택도 자유롭게 가능해서.. 차라리 더 다닐껄.. 후회되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쉬니까 일단 너무좋네요...
이번주부터 휴가쓰고 쉬어요 9개월까지 일하다 쉬니까 시간이 더빠르게가는거같은데..일단은 걱정없이 몸이편해서구런가.. 행복해요.. 다들 남은 기간 힘내요😍
댓글
11
저는 쉰지 한참됐는데 진작쉬길잘했다 생각이 들어유ㅠㅠ그리고 막달까지 일하시는분들 진짜 존경스러워요..손이 너무아파서 젓가락질도 힘들고 쫌 오래 앉아있음 다리는 퉁퉁..힘들었을거같아요ㅠㅠㅋㅋ
저는 지난주부터 쉬었어요! 진짜 등 허리 매일 아프던것도 하나도 안아프고 컨디션이 넘 좋아졌어요ㅎㅎ 앞으로도 남은 인생에서 이렇게 쉴 수 있는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넘나 소중하게 생각돼요^^
저는 아예 한달전 퇴직해서 일찍쉬긴했지만...쉬면 진짜 좋긴해용 ㅎㅎ 근데 가끔은 지루하기도해서 아가낳고 1년뒤쯤 다시 언능 일하러 나가야지 생각도 한켠에 있어요😄
저도 드디어 금요일날 휴직시작입니다 ㅜ 빨리 쉬고싶어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