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가 두 번이요 ㅇㅅㅇ 근데 전 증상은 없어영~ 차라리 제가 걸리는게 맘 편한 듯. 누워있음 되는데 남편 걸리면.. 넘 힘들거 같아여~ 일주일만 화이팅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두번걸리신 분 있나요....
전 4월에 걸렸었는데 이번에 남편이걸렸어요. 제가 걸리는 것도 시간문제겠죠ㅜㅜ 열나는 남편혼자두고 다른데 가있기도 뭐하고. 다른데가자니 잠복기일까봐 못가겠고 몸도무거운데 수발까지 들어야되네요ㅠ
댓글
7

앗 여기계셨군요ㅜㅜ증상없는데 어케아신거에요? 두번째라 증상이없는거일라나요 저도오늘다시 자가진단키트해봐야겠어요. 만삭에 남편수발드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ㅋㅋ
전 지금 남편이 걸렸어여 ㅠㅠ 저도 잠복기일수도 있을거같아서 친정도 못가고 같은지붕아래서 격리중이네요 ㅠㅠ 남편이 처음걸린거라 저도 긴장중이에용

우리라도 걸리지말고 잘버텨요ㅜㅜ
제 지인 3번째… 걸렸더라두요 ㅠ
보긴봤어요..ㅠ 남편이 걸리셨군요 몸도무거운데 어떡해요ㅠㅠ 그래도 조심하세요!! 변이 다른거면 세번 네반도 걸린대요 독감처럼 ㅜㅜㅜ
코로나 진짜 난리일때 걸린사람이 이번에 또걸렸 더라구여..한번 걸린다고 안걸리는건 아닌가봐요ㅠㅠ조심하세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