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두번걸리신 분 있나요....

전 4월에 걸렸었는데 이번에 남편이걸렸어요. 제가 걸리는 것도 시간문제겠죠ㅜㅜ 열나는 남편혼자두고 다른데 가있기도 뭐하고. 다른데가자니 잠복기일까봐 못가겠고 몸도무거운데 수발까지 들어야되네요ㅠ

댓글

7

  1. 전 제가 두 번이요 ㅇㅅㅇ 근데 전 증상은 없어영~ 차라리 제가 걸리는게 맘 편한 듯. 누워있음 되는데 남편 걸리면.. 넘 힘들거 같아여~ 일주일만 화이팅 ㅠ

    1. subcomment icon

      앗 여기계셨군요ㅜㅜ증상없는데 어케아신거에요? 두번째라 증상이없는거일라나요 저도오늘다시 자가진단키트해봐야겠어요. 만삭에 남편수발드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ㅋㅋ

  2. 전 지금 남편이 걸렸어여 ㅠㅠ 저도 잠복기일수도 있을거같아서 친정도 못가고 같은지붕아래서 격리중이네요 ㅠㅠ 남편이 처음걸린거라 저도 긴장중이에용

    1. subcomment icon

      우리라도 걸리지말고 잘버텨요ㅜㅜ

  3. 제 지인 3번째… 걸렸더라두요 ㅠ

  4. 보긴봤어요..ㅠ 남편이 걸리셨군요 몸도무거운데 어떡해요ㅠㅠ 그래도 조심하세요!! 변이 다른거면 세번 네반도 걸린대요 독감처럼 ㅜㅜㅜ

  5. 코로나 진짜 난리일때 걸린사람이 이번에 또걸렸 더라구여..한번 걸린다고 안걸리는건 아닌가봐요ㅠㅠ조심하세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코로나 두번걸리신 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