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다녀오셨어요?? 수축이 생기는 주수긴 한데 아이가 밑으로 내려오면 아프더라고요. 아직 아이가 나오긴 이르니 꼭 진료보시고 경부길이 확인하세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 임산부 y존 통증....
딱 31주됬어용... 근데 오늘따라 배뭉침이있는거같고 y존통증이 찌릿찌릿하니 심하게있네요ㅠ 밤이라....응급밖에갈곳이없는데.....갔다오는게 맞는건가요? 아님....조금더기다려봐야할까요?
댓글
5
괜찮으세용??? ㅠㅠ 애기가 밑으로 내려올 준비를하면서 나타나는 증상인데.. 많이 심하시거나 배뭉침 지속되면 다니시는 산부인과에 전화해보실수없나요?? 산부인과는 응급으로 계속 간호사들이 상주하는것같던데ㅜㅜ
배뭉침이 규칙적으로 한시간에 5회정도 되면 진통이니 빨리 응급실로 가야된데요!!!
저도 딱 31준데 그런증상있어서 병원갔었는데 아기가 급커져서 그런거라고 괜찮대요~
저도32주됐어요 살짝통증은 있는데 저는 심하지 않은편이예요 걱정되시면 가보는게 맞지않을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