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호주인이랑 결혼한 국제커플이에요! 반가워요~ 메리엄마님이랑 같은 생각 항상 해요 ㅋㅋㅋ 너무 한쪽만 닮아서 다른 한쪽이 서운하진 않겠지? 괜히 걱정하구 ㅋㅋㅋ 반반 잘 섞어서 나오면 좋겠어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국제커플
국제커플이신분 얼마나 계시나요??? 저는 미국인과 결혼했는데 아기가 어떻게 생겼으려나 정말 궁금하네요! 아기가 딱 나왔는데 나만 닮꺼나 나랑 전혀 안닮으면 어떡하죠??ㅋㅋㅋㅋㅋㅋ 두달도 안남았는데 아직 한참 남은 것 같네요ㅎㅎ
댓글
10
아 저희두 국제커플인데 너무 궁금해요 ㅎㅎ 입체초음파 봐도 잘 모르겠지만 왠지 둘다 있는거 같긴해요 근데 정말 윗분 말씀처럼 서양사람들은 국제커플애기보면 다 동양인같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맞아요 ㅋㅋ 완전 공감해요. 제 눈엔 서양인에 가까운 혼혈인데 남편눈엔 아시아인에 가까워보인다해서 서로 보는 기준이 이렇게 다르구나 하고 신기했어요 ㅎㅎ
오아앙 넘 예쁠것 같아요💕
와..너무 긔엽구 예쁠것같아요😍
엄마쪽 사람들은 애기보면 서양아가처럼 생겼다하고 아빠쪽사람들은 동양아가처럼 생겻다고 느낀대요ㅎㅎ 결론은 반반 이쁘게 잘 나올거에요^^ 제친구도 미국인남편만났는데 진짜 엄마얼굴 아빠얼굴 다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