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2주 되니 체력도 떨어지고.. 손목도 안좋아지고ㅠㅠ 그런데 아무것도 안하면 더 쳐질까봐 움직이고 힘내려고 하고 있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가 되니
30주가 되니 여기저기 아프네요. 허리, 복부, 머리 등등.. 특히 배는 아래쪽이 아팠다가 위쪽이 아팠다가 가운데가 아팠다가.. 정확히 어디가 아픈지 가늠이 안 갈 때가 많아서 답답하고 속상하네요 ㅠ 아픈 건 분명한데 이게 왜 아픈지, 태동은 계속 있으니 아가한테는 문제가 없는 거 같은데 점점 몸이 힘들어지니 지치는 거 같아요 ㅠㅠ
댓글
14
진짜 죽을것같애요 ㅜㅜ 손목 발목 어깨 골반 다리 배 뭐 안아픈곳이 없네요 흑
온몸이 다 아프네요 진짜루요ㅠㅠ
저두요 ㅠㅠ 저는 운동량을 계속 늘리고 있어요! 그래도 운동(필라테스) 한날은 할때는 힘들어도 몸이 좀 풀리더라두요 ㅠㅠ
저도 30주 3일 참다가 진료받고왔어요. 둘째라 쉽게만 생각했는데 첫째때와 다른 이벤트들이 많네요.😭😭 아가한테 이상은 없고 이제 밑으로 돌고 자리잡으려고 하는상황인가봐요ㅠㅠ 앞으로 남은 주수는 더 힘들거라는데 힘내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