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발 붓기

30주가 되면서 계속 끼던 반지도 빡빡해지더니 31주, 32주부터 발도 붓네요~ 종아리가 당기는 느낌은 있긴했지만 지난주부터 발이 부어서 집에서 신는 실내화가 빡빡하고 눈으로도 퉁퉁 부은게 티날 정도네요.. 어제는 산책가려고 운동화를 신는데 잘 안 들어가더라구요 ㅠ 발을 나름 높게 해놓고 자는데도 자다깨서 보면 편한 자세로 누워있고 ㅎㅎ 다들 붓는거 어떠세요?

댓글

13

  1. 반지 못낀지는 한참이에요..ㅎ̌̈ ㅎ̌̈ 발이 부어서 신발도 사구 압박붕대도 차고있답니당.. 호박즙도 꾸준히 먹구있어요! 혈액순환도 잘 안되구 붓는건 어쩔수없나바여 ㅠ

    1. subcomment icon

      다들 부어서 반지도 못낀다던데 저는 괜찮길래 그게 더 이상하다 싶었는데 이제 저도 그때가 왔나봐요~ 손도 발도~~ 호박즙 먹기 괜찮아요?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2. 저는 하체는 진짜 오래 한자세로 앉는거아님 괜찮은데 손은 진작부터 붓기시작해서 반지빼고다냐요ㅠㅠ손가락 구부리지도 못하고 넘 아파요

    1. subcomment icon

      같은 자리에 오래 앉아있으니 다리 뒤가 쫙 당기더라구요; 자주 움직여주려고 하고 있어요! 전 초기에 손이 부은 적이 있었는데 잠깐 그러고 말았지만 주먹 쥐는 게 힘들어서 이상하고 불편하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그쵸ㅠㅠ주막도 안쥐어지고 저는 젓가락질이나 펜 잡는것도 힘든상태에요..출산하면 좋아진다니까 그말 믿고 꾹참고있네요ㅠㅠㅋㅋ

    3. subcomment icon

      계속 힘드니까 너무 불편하시겠어요 ㅠ 저도 어제 출산하면 괜찮아지겠지? 이러면서 잤네요 ㅎㅎ

    4. subcomment icon

      그나마 출산하면 사라질 증상들이겠지 생각하면 덜 힘들더라구요 진짜ㅠㅠㅠ

  3. 저는 28주부터 붓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지금32주찬데 압박스타킹 하니 좀 나아요 신발도 맞는게 없어서 결국 큰 슬리퍼도 사고 산책할때 신을 운동화도 사버렸네요 신을게없어서 ㅜㅜ 근데 요즘은 발보다도 손가락마디가 너무 아파요🥲

    1. subcomment icon

      손가락 아픈 것도 힘들것 같아요;ㅠ 압박스타킹 굳이 필요없을 것 같아서 사지 않았는데 도움이 되나봐요~~

  4. 폼롤러나 마사지볼 안하면 발 불편해요 ㅠㅠ 흑흑… 계속 만져주고 마사지해주고 눌러주고 그런답니다

    1. subcomment icon

      남편이 매일 마사지해주는데도 이제는 붓나봐요~ 폼롤러나 마사지볼 자주 해줘야겠어요!!

  5. 전 육안상으론 괜찮아서 안붓나 랬는게 손에서 돌던 반지가 안들어가더라구요 🥲 신발도 만삭촬영때보니 한사이즈 큰구두 신었어요 ㅎㅎ근데 그냥 살일수도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잘 들어가던 반지가 갑자기 끼는데 빡빡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보는 사람마다 살도 안찌냐 그러고 배도 많이 안 나왔다 그러는데 저번주부터 발만 티나게 부어보이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발 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