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교수님은 하지말란 얘기 잘 안하시는 쿨한 분이신데 눈썹문신 얘기했다가 혼났어요ㅎㅎㅎ 지금 꼭 필요한거 아니면 하지말라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눈썹문신
눈썹문신이 하고싶은데 그래서 네이버에서 찾아보다가 해도된다라는말이있기도하고 안된다는 말이 있어서.. 베동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여??
댓글
7
임신중에는 마취크림도 안좋기도하고 반영구는 안좋다그래요 출산하고 하는걸 추천해용
급한거 아니시면 쫌만 참으시구 아가 낳구 하세용! 마취크림이 아무래도 안좋아서여 😭😭
저 친한동생 어머님이 눈썹하셔서 여쭤봣더니 마취크림때문에 하지말라하셧어요ㅠㅠ애기낳고 단유하고 하라하셔서 안하고 버티고 잇어요ㅠㅠ
저도 문신이라면 더 있다 할거같아요ㅜㅜ 출산후에..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