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오늘 1차 했는데 입체 초음파 사진은 오늘만 주는거라 귀하다고 하셨어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요!!
1차때 입체촘파했는뎅 2차때도 입체봐주려나용? ㅎㅎ
댓글
3
제가 다니는 곳은 2차 때는 안 해 주더라고요 입체초음파는 길게 하고 열이 많이 가해져서 자주 하면 아기한테 안 좋대요~
전 갈때마다 봐주시던데 보여달라고하면 안해주시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