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는 16주에 하시는게 정확한거라 다음주에 그냥 가셔서 잘 있는지 궁금해서 왔다고 하셔요ㅎㅎ 저도 14주차에 도저히 못기다겠어서 아기 잘 있는지 궁금해서 왔다고 했어요 성별도 듣고 왔어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요
질문하나더요ㅠㅠ 1차기형아검사를 12주땡되자마자 했거든용? 당시에 병원에서 4주뒤에오라했는데 다음주면14주되는데 다음주에가도 2차기형아검사 할수있을까요? 빨리가고파여..성별봐주신다했단말이에요..
댓글
7
저는 15주때 갔는데 그때 2차 기형아검사도 했어요. 그런데 다리를 안벌려줘서 확실히 알수가 없더라고요ㅜ 다행히 16주차쯤 또 병원갈일이 생겨서 그때서야 다리벌린사진으로 성별확인했어요. 14주차에 가도 확실하게는 모르실수도 있어요~ 아들일것같다ㅡ딸일것같다ㅡ하고 불분명하게 듣게되면 더 미치겠더라고요. 제경우엔😅
아하~이런방법들이 있었네요ㅋㅋㅋ 정보 얻어 갑니다ㅋㅋㅋ
기형아검사는 16주 되어 해주도라구요ㅎㅎㅎ
그냥 아기 궁금해서 왔다고 하고 14주에 가세요 16주가 돼야 2차기형아검사에서 하는 피검사 수치가 의미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