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인데 부어도 너무너무 부어요.

넷째 임신중이에요. 셋째 까지는 출산하러 갈 때만 반지를 뺄 정도로 붓기가 없었는데 지금은 부어도 너무 부어요ㅠ 손도 발도 다리도 너무 부어서 찌릿찌릿 아프기까지 해요ㅠ 운동하면 좀 조아지려나 해서 오늘부터 걷기 시작했는데 붓기에 좋은거 뭐가 있을까요? 운동이나 음식이나 뭐든 조언좀 해주세요. 임신은 할 때마다 새롭네요ㅠ

댓글

8

  1. 저는 24주 넘어가고 하니까 붓는게 보이더라고요… 은근 신경쓰이고 보기싫고 그래요ㅠㅠㅋㅋㅋ

  2. 전 첫째인데 오후되면 손밝 띵띵부어서 ㅠㅠ 압박스타킹 하나 쓰고있었는데, 오히려 발이 더 붓더라구요?? 그래서 센시안 유발 압박스타킹 샀는데 이거 확실히 더 쫀쫀하고 효과가 좋으네요~ 단점은… 신기 힘들다는점..ㅋㅋ 손톱 부러질거같애서 신랑이 매일 신겨줘요 ㅋ

  3. 저도 넘 붓는것 같아서 매일 저녁에 폼롤러로 다리 마사지 해주니까 좀 좋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tv보면서 다리로 폼롤러 돌려가면서 마사지 해주고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요즘은 종아리 압박스타킹 알아보고 있어요! 보험적용 되는 압박스타킹도 있던데 그건 압박이 쎄다는 얘기 들어서 다른걸로 알아보고 있어요!

  4. 걷는거 너무너무 추천이구 붓기관련차 등 드시고 꼭 10분정도 걸어주세요! 보람ㅊ 랑 마이너스ㅌ 추천해요~!

  5. 넷째라니😍😍저는 워낙 잘부어서...많이 부은날 ㅌㅌㅇㅂㅌ 마시고 이틀정도 컨디션 조절해요! 피곤해도 붓거든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