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재검떴어요ㅠㅠ 가족력이 잇긴했지만 저는 그동안 건강검진하면 다 정상으로 나왓엇거든요ㅠㅠ 근데 재검 하라고 해서 조금 놀라긴했는데.. 컨디션 문제도 있다고 하셔서 맘편히 생각하고 내일 다녀오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걱정때문에ㅠㅠ
2주뒤면 임당검사있는데 평소에도 혈당이 높았기도했고 걱정이되더라구요 그래서 며칠전부터 혈당을 재는데 오늘 공복혈당이 123... 공복은 잘 잡혔는데 오늘처럼 높에 튄건 처음이에요.. 어제 나름 식단도 조절한다고 먹었는데 다들 어떻게 조절하시나요??ㅠㅠ 진짜 임당때매 스트레스받아요
댓글
11
공복혈당 어떻게재셨어용? 저두 궁금하네요 워낙 과일 과자 단거 좋아해서...ㅠㅠ 저도 걱정 한바가지에요,,

어제 여섯시 이후로 물만먹다가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쟀더니 123이 나오더라구여;; 숫자하나에 하루를 우울하게 시작했네용..😁

아 집에 재는게 있으신건가봐여!
다들 힘내보아요ㅠ 화이팅!
저는 8월초에 임당검사해요~ 단거 많이 안먹는것도 중요하겠지만 당뇨걸리신 어른분들 말씀으로는 저염도 중요하다해서 나트륨많은 국물종류도 지금 자재하고있는 중이에요ㅠㅠ
저도 호르몬 문제라고 해서 조절 안하고 있어요! 컨디션이 안좋으면 더 높게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편히 마음 가지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